이번학기 학고예정...
글쓴이
- 2013.12.24. 22:48
- 2357
3학점 짜리 6과목 중에 2과모고 F 뜨고 나머지는 C+,C...
아직 한과목 성적이 안나왔는데 이것도 C+ 나오면 잘 나오는거일꺼 같네요.
지난학기 성적이 3.2정도였는데
이번학기는 대충 예상하기를 1.5 정도..
1.8이하가 학고 받는다고 알고 있는데
휴..
어머니한테 무슨말을 해야 될지 모르겠네요.
어머니도 요즘 힘드신데..
권한이 없습니다.
아이고.. 뭔 일이 있으셨나요
0
0
귀여운 가시연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귀여운 가시연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출석만 잘하고 과제내고 시험 평타만 쳐도 B+에서 C+은 받겠구만요 ㅉㅉ
0
5
의연한 오미자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의연한 오미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헐 저 당일치긴데 공대고 3.8 .. 아물론 1학년
0
3
냉철한 모시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철한 모시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냉철한 모시풀
공대 1학년이 3.8이면 너무 놀았네요
0
0
기쁜 동자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쁜 동자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어머니힘드신거 미리좀 알아채시지
0
0
친근한 뚱딴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친근한 뚱딴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친근한 뚱딴지
격려 좀 해주면 안되냨ㅋㅋㅋㅋㅋㅋ왜저러는데
0
0
피곤한 이팝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피곤한 이팝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앞으로 더욱 열심히 하시면 됩니다 화이팅!
0
0
멋진 산오이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멋진 산오이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다음학기때 만회하실수있어요!저도 낮은점수받았는데 그렇게 생각하려구요 방학도 알차게 보내구요 ㅎㅎ화이팅 힘냅시다!!
0
0
한심한 구절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한심한 구절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