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싸라서
글쓴이
- 2013.12.24. 22:58
- 1616
강의끝나면 도서관가서 읽고싶은 책 마음껏읽고
원래 알던 친구들하고 맥주한잔씩하고
과행사잘안가고
벼락치기로 시험공부했는데
되게 성적이 잘나와서 나도 놀랍네요
하캏캏카하
권한이 없습니다.
네 다음 아싸
0
0
운좋은 으아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운좋은 으아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축하합니다!
0
0
병걸린 해당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병걸린 해당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여 ㅋㅋㅋㅋ
0
0
근엄한 자운영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근엄한 자운영]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ㅋㅋ 저도 이번학기는 학점 신경안쓰고 하고싶은거 다하고 그랬는데 성적이 잘나왔네요 행복하게 잠들것같아요ㅎㅎ
0
0
활동적인 당단풍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활동적인 당단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업은안될껄
0
0
안일한 고란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안일한 고란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