님들아 성적문의할려는데 글쓴이 2013.12.24. 23:10 1535 2 그 교수님 번호로 연락하지말고 이메일로 문의해야하나요? 해보신분 팁좀...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이상한 물배추 13.12.24. 23:19 이메일로 길게 하세요~ 문자 띡 보내는건 좀 그렇네요 0 0 이상한 물배추 댓글 내용 복사 이메일로 길게 하세요~ 문자 띡 보내는건 좀 그렇네요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이상한 물배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화려한 동의나물 13.12.24. 23:24 이메일로 먼저 하는 게 맞슴돠~! 0 0 화려한 동의나물 댓글 내용 복사 이메일로 먼저 하는 게 맞슴돠~!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화려한 동의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