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학우들졸업할때~~~
글쓴이
- 2013.12.24. 23:10
- 1842
여자학우분들~~보통 5학년 1학기까지많이하시나요?.? 재수강으로 인해서?.?
권한이 없습니다.
0
0
착잡한 둥근잎나팔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잡한 둥근잎나팔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착잡한 둥근잎나팔꽃
재수강할깨많아서 다하고 졸업할려니 5학년1학기까지해야할꺼같아서요...감사합니다...8ㅠ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근데 은근 또 있으니까 ㅋㅋㅋ
너무 신경쓰지마세요
휴학2년하고도 지금 성적간당간당한 사람 여기있습니다 ㅠ 피말려요
너무 신경쓰지마세요
휴학2년하고도 지금 성적간당간당한 사람 여기있습니다 ㅠ 피말려요
0
0
착잡한 둥근잎나팔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잡한 둥근잎나팔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요.....
0
0
민망한 익모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민망한 익모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간혹 몇몇 봤습니다.
근데 생각보다 칼로 졸업하는 친구들 많아요 (특히 대학원 진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