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심리학 기초심리통계 20세기 격동갈등
글쓴이
- 2013.12.24. 23:16
- 1793
왜 안뜨죠...
안그래도 지각심리학 에이플 생각하다가 씨플떠서 지금 메일보내고 답이없는데
진짜 지옥의 의미를 알겠음....
하하하.....
멘탈수련제대로 해주네.
진짜 멘탈이 힘들다....
그 사실을 받아들이는게 이렇게 힘들줄이야..
권한이 없습니다.
안신호 교수님은 조금 늦게 성적올리실거에요. 같이 기다려요.
0
0
상냥한 산호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상냥한 산호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헐 지각심리학 이동훈교수님아니신가요?
맨날 허허 웃으시길래 잘 주시나했더니 에쁠생각햇는데 시플이라니
저도 다른과목 비쁠정도 생각했는데 시플나오던데 ㅠㅠ
저도 기심통 기다리고 있습니다..
왜 안주시나요 교수니임!!!!!!!
맨날 허허 웃으시길래 잘 주시나했더니 에쁠생각햇는데 시플이라니
저도 다른과목 비쁠정도 생각했는데 시플나오던데 ㅠㅠ
저도 기심통 기다리고 있습니다..
왜 안주시나요 교수니임!!!!!!!
0
0
저렴한 사마귀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저렴한 사마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사회심리학은 워낙 사람이 많잖아요 기초통계는 교수님께서 스스로 일처리가 느리다고 하셨고.. 저도 두 과목 성적만 기다리고 있어요ㅎㅎ
0
0
상냥한 물달개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상냥한 물달개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상냥한 물달개비
저 마지막 기심통 과제도 결국 채점한 거 안 돌려주신거맞죠?ㅋㅋㅋㅋ 시험때까지 못받았는데 제가 독강이라
0
0
저렴한 사마귀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저렴한 사마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렴한 사마귀풀
네 채점한것도 안주셧어요 ㅠㅠ 에휴 어짜피 제일 망한거 빨리올려주시징 ㅠㅠ
0
0
거대한 노랑제비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거대한 노랑제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거대한 노랑제비꽃
저도 중간은 그냥저냥 나름쳤는데
기말은 내용자체도 어렵고해서 깨작깨작..
근데 쌤 맨날 기분좋으시길래 ㅋㅋㅋ성적도 적당히 주시는가했는데
글쓴분보니 에이플생각햇는데 씨플이라니 ㄷㄷㄷㄷㄷㄷ
기말은 내용자체도 어렵고해서 깨작깨작..
근데 쌤 맨날 기분좋으시길래 ㅋㅋㅋ성적도 적당히 주시는가했는데
글쓴분보니 에이플생각햇는데 씨플이라니 ㄷㄷㄷㄷㄷㄷ
0
0
저렴한 사마귀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저렴한 사마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렴한 사마귀풀
전 검증도 다 못했거든요 팔장 제대로 공부를 못해서..
어차피 제대로 못한거니 좋은점수는 안바라는데... 그래도 기분이 안좋네요 ㅜㅜ
어차피 제대로 못한거니 좋은점수는 안바라는데... 그래도 기분이 안좋네요 ㅜㅜ
0
0
거대한 노랑제비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거대한 노랑제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거대한 노랑제비꽃
저도못했어요 ㅋㅋㅋㅋㅋㅋ
ㅠㅠㅠㅠㅠㅠ
저 오늘 교수님 식사하시러가는지 웃으면서 내려가는 거 봤는데 ㅋㅋㅋ
ㅠㅠㅠㅠㅠㅠ
저 오늘 교수님 식사하시러가는지 웃으면서 내려가는 거 봤는데 ㅋㅋㅋ
0
0
저렴한 사마귀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저렴한 사마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렴한 사마귀풀
전체적으로 중간은 한 장에서 과반수 이상을 내시고
기말은 진짜... 암튼 교수님이 정해진 틀에서 문제를 내셔야하는건 아니지만 너무하다 싶었어요 ㅠㅠ
기말은 진짜... 암튼 교수님이 정해진 틀에서 문제를 내셔야하는건 아니지만 너무하다 싶었어요 ㅠㅠ
0
0
거대한 노랑제비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거대한 노랑제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