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년4학년 남자긱사고민이네요
글쓴이
- 2013.12.24. 23:33
- 1117
4학년인데 오늘성적뜬거보고 내년긱사가 간당간당할거같긴한데..
듣자하니 내년긱사웅비관 남자 T.O가그렇게 줄어든다고해서
진리관에 어느정도 몰릴거같다고 예상하는데요
직전두개학기 평점이 대략 4.1정도되는데
공대기준 4학년 올해진리관 생활하셧던분들은
학점어느정도되셨엇나요?
듣자하니 내년긱사웅비관 남자 T.O가그렇게 줄어든다고해서
진리관에 어느정도 몰릴거같다고 예상하는데요
직전두개학기 평점이 대략 4.1정도되는데
공대기준 4학년 올해진리관 생활하셧던분들은
학점어느정도되셨엇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0
0
명랑한 갓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명랑한 갓]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명랑한 갓
고향까지거리는 적당 3시간쯤 되는거리라 그나마 고ㅔㄴ찮은거같긴 한데 .. 무튼감사합니다 그럼 예를들어 진리관이 총 930명정도였으니 총4학년지원인원에서93명을 뽑는거군요ㄷㄷ..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아뇨 과배정인원에서 십퍼센트로알고있는디
0
0
명랑한 갓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명랑한 갓]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4학년이면 진리관 웅비관은 성적 안 좋으면 힘들걸요. 차라리 공무원 시험 준비 한다고 거짓말하고 효원재를 노리는게 나을듯.
0
0
해맑은 서어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맑은 서어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해맑은 서어나무
으.. 공대라서 티오가 그나마 괜찮을줄 알았는데 아닌가보군요ㅜㅜ 일단 시도는해봐야겠네여 감사합니다ㅜ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거기다 거리도 멀면 더좋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