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성가면 어떤거임?
글쓴이
- 2013.12.24. 23:35
- 2062
취업예정자들이나 졸업생중에 답변좀요
삼성 두산은 학점 3.0 토스 5도 가드만
삼성 두산은 학부때 공부 안해도 싸트 잘치고 운빨도 좀 큰거 같긴하고
현대는 스펙 엄청보고 현차는 빼고
효성이 잘갔다고 하기는 아닌거 아는데
계과기준으로말이야
졸업통계보니 400명중 300명정도가 취업또는 진학자니
100이 졸업유예자란 이야기거든 취업한 사람은 공기업 사기업 포함
60대 대기업은 90프로 가드만
일단 효성정도면 어느정도임? 나 3학년인데 감이없네
기계과 말로는 엘전은 그냥이라는데 ㅋ
못가는 선배들이 훨많던데 작년은 비정상적으로 많이 뽑은거였고
아는형 스펙 개쩌는데 현대 삼성 다떨어지고 효성갔다는...-_-
작넌에 말이야
어짜피 가면 일하는건 다 똑같이 빡시다는--
삼성 두산은 학점 3.0 토스 5도 가드만
삼성 두산은 학부때 공부 안해도 싸트 잘치고 운빨도 좀 큰거 같긴하고
현대는 스펙 엄청보고 현차는 빼고
효성이 잘갔다고 하기는 아닌거 아는데
계과기준으로말이야
졸업통계보니 400명중 300명정도가 취업또는 진학자니
100이 졸업유예자란 이야기거든 취업한 사람은 공기업 사기업 포함
60대 대기업은 90프로 가드만
일단 효성정도면 어느정도임? 나 3학년인데 감이없네
기계과 말로는 엘전은 그냥이라는데 ㅋ
못가는 선배들이 훨많던데 작년은 비정상적으로 많이 뽑은거였고
아는형 스펙 개쩌는데 현대 삼성 다떨어지고 효성갔다는...-_-
작넌에 말이야
어짜피 가면 일하는건 다 똑같이 빡시다는--
권한이 없습니다.
일은 다 빡시되 받는 연봉이다르지
0
0
냉철한 홍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철한 홍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졸업유예자가 취직을 못해서 유예했다고 생각하면 착각일듯..
0
0
다부진 좁쌀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다부진 좁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다부진 좁쌀풀
ㅋ 잘모르시나보네요 자기가 가고자 하는곳들 써서 안되서 못간사람 많습니다 눈이 높아서 좋은곳만 쓰고 다떨어지고 졸유하는 사람 아는 사람만해도 대 10영은 되던데요?ㅋ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그러니까 가고자하는곳이지,
엘지나 효성같은곳을 못가서 안간건 아니라는 말이에요..
물론, 최하위권은 뭘해도 안될거고..
그리고 10명은 표본이 너무 작네요
0
0
다부진 좁쌀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다부진 좁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다부진 좁쌀풀
어기 취업게시판에 공대 전화기 1 2 3학년여러분이라며 기계과 선배가 적은 글있던데 그거한번 보고 오세요 저도 그거 보고 이야기 하는거라
취업시장이 사상최악이라 공대 전화기도 힘겹다던데요?
취업시장이 사상최악이라 공대 전화기도 힘겹다던데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위에 썼듯이 최하위권이야 못간걸 거고요,
(물론 최하위권이라도 갈라면 갈데는 많습니다.. 학점 2점 후반대미만만 아니면..)
학점 3점 넘는 정도에서의 이야기겠네요..
붙어도 잘안가는데가 여러군데 있으니까요..
(물론 최하위권이라도 갈라면 갈데는 많습니다.. 학점 2점 후반대미만만 아니면..)
학점 3점 넘는 정도에서의 이야기겠네요..
붙어도 잘안가는데가 여러군데 있으니까요..
0
0
다부진 좁쌀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다부진 좁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내친구 기계과인데 현차갔다고 좋아하더라 거기 좋다고 들었는데 학점 3.8에 토익800 말고 스펙무
0
0
털많은 꿩의바람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털많은 꿩의바람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털많은 꿩의바람꽃
현차는 스펙 안봐요 현중이 많이보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레알?? 물어보고 올게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걔 여기저기 많이 붙어서 더 잘 알듯
0
0
털많은 꿩의바람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털많은 꿩의바람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털많은 꿩의바람꽃
당연히 자기가 붙었으니 스펙본다고 하겠죠 현차는 서류 스펙 안봐요 몇년전부터 만약 본다고 하면 개구라입니다 ㅋㅋ
0
2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