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이만 접읍시다....
글쓴이
- 2013.12.24. 23:47
- 1795
아직까지 성적이 미 입력 된 과목들은 오늘은 포기해야겠네요...
내일도 안 올라 온다고 보고 26일 되서야 들어와 봐야겠어요...
그나마 의의를 둔다면 4학년 마지막 학기 총 합산해보니 3.7을 겨우 넘기네요
아직 안 뜬 과목들은 비뿔이냐 에이냐를 다투는 과목인데 둘다 비뿔을 잡고 계산을 해도 꾸역 꾸역 3.7걸리네요.
계절학기 재수강 과목도 비뿔 받으면 3.7은 굳히는 분위기 입니다. 제로 받은 과목이 있긴 한데 제가 생각해도
비뿔 받을 점수인데 교수님이 신경 써주셔서 에이제로 주신거라 감사히 받을 생각입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한 학기 수고하셨습니다. 편하게 주무세요.
0
0
태연한 신갈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태연한 신갈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태연한 신갈나무
아직은 잘수 없어요 ㅋㅋ 일단 열두시 까지는 기다려보려구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졸업하시나요? 4년 동안 수고하셨어요
0
0
짜릿한 감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짜릿한 감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짜릿한 감초
막상 떠날려고 하니 뭔가 서글픈....슬퍼요 ㅠ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이제 돈벌러 가시겠네요......ㅜ 좋은곳 취직 하셨죠?ㅎㅎ
0
0
짜릿한 감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짜릿한 감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짜릿한 감초
취업 못 했어요 ㅜㅜ 요즘 100세 넘게 사는 세상인데 취업 조금 늦게 한다고 어떻습니까 ㅠㅠㅠㅠㅠㅠ
힘낼 꺼예요 ㅋㅋㅋㅋ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맞아요ㅋㅋ 잘 될꺼에요!!
0
0
짜릿한 감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짜릿한 감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힘내세요 그런자세좋사옵니다 ㅋㅋㅋ 힘낼거에요 :)
0
0
머리좋은 채송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머리좋은 채송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힘내세요:)
0
0
꾸준한 산부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꾸준한 산부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