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성적정정 신청하면 정말로 성적이 올라가나요?? (수정!)
- 2013.12.24. 23:58
- 4874
제가 속해있는 과 분위기는
'메일 보내봤자 얻는 것은 니가 어떻게 이 점수를 받게 되었는지에 대한 설명일 뿐이니 그냥 하지마라' 이런 분위기이고
성적 채점 기준 또한 굉장히 투명하고 뚜렷하기 때문에 제가 왜 이런 점수를 받게 되었는지 대략적으로 납득이 가서
한번도 정정신청을 해 본 적이 없는데....
교수님께 메일 드리면 달라지는게 있나요??
예를 들면 B+이 A0가 되는 그런 일이 정말로 존재하나요???
+
알파벳은 바뀌기 힘든가보네요!
그렇다면 비제로에서 비쁠은 합당한 이유만 있다면 올릴 수 있다는 건가요????
그리고. 그 합당한 이유란 뭘까요?
공부를 열심히 했는데 성적이 잘 나오지 않았다, 제 노력을 생각해서 플러스 하나만 붙여주시면 감사하겠다 이런건가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처절한 자주괭이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힘들것 같아요 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행복한 황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발냄새나는 자귀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참혹한 애기현호색]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억쎈 굴참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내려온학우가 납득할만한 상황이 아닌이상 불가하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진실한 큰개불알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일단 알파벳 변경은 좀 힘들죠 ㅎㅎ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잡한 봉선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피곤한 씀바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비쁠 일등이었는데
교슈님이 에이 삼십프로 다 안채워졌다고
에이제로 주셧슴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재수없는 꽃개오동]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돈많은 솔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b+에서 a0로 가는경우는 정말 희박해요
전자의 경우는 어짜피 30%,70%내에서 교수재량대로 플러스를 붙여주는거지만
후자의 경우는 상대량을 넘어버리기때문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