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학원론 2 김현석 교수님 성적 ㅠ
글쓴이
- 2013.12.25. 00:15
- 1446
성적이 예상보다 너무 낮게 나왔네요..
다른 학우분들도 그러신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0
0
착잡한 누리장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잡한 누리장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에이제로... 열심히 들엇는데...
0
0
나쁜 라벤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쁜 라벤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에이제로 ;;;쁠주시지 ㅠ
0
0
잘생긴 도깨비고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잘생긴 도깨비고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비제로요..ㅠㅠ 점수랑등수여쭤보려구요..
0
0
부자 떡신갈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자 떡신갈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부자 떡신갈나무
여쭤보셨어요? 저도한번 여쭤볼까하는데 ㅠㅠ...
뭐라고하시던가요?
0
0
안일한 매발톱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안일한 매발톱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안일한 매발톱꽃
점수가궁금하다고해서 물어봤는데충격적이었어요ㅠㅠ.. 점수가반도 못미치더라구요. 중간고사괄호문제도다맞추고 서술형도 책에있는정답대로적어서 만점에가깝다고생각했거든요 교수님만의 매기는기준이 있는듯 해요 전그냥안고갈려구요 이때까지쳤던 경제학 수업들이랑달랐어요. ㅠㅠ....
0
0
부자 떡신갈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자 떡신갈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는 씨제로요,,,충격이에요,,,,진짜 깜짝놀랐어요
0
0
안일한 매발톱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안일한 매발톱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전 에이제로... 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