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계학개론 성적기다리시는분..?
글쓴이
- 2013.12.25. 00:21
- 1830
무역학부꺼요..ㅋㅋ
윈래 늦으시는건지 계속 미입력이네여..휴ㅜ
솔직히 별 기대는 안하지만..매도 먼저 맞는게 낫다고ㅋㅋㅜ
윈래 늦으시는건지 계속 미입력이네여..휴ㅜ
솔직히 별 기대는 안하지만..매도 먼저 맞는게 낫다고ㅋㅋㅜ
권한이 없습니다.
0
0
겸연쩍은 겹벚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겸연쩍은 겹벚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겸연쩍은 겹벚나무
심리학과 기초심리통계도요 ㅋㅋㅋㅋㅋㅋ입력해주쎄영
0
0
친근한 때죽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친근한 때죽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ㅋㅋ 이기환교수님은 1학기때도 마지막날에 성적올리셨자나요.. 이번도 그렇지않을까요ㅋㅋ
0
0
의연한 산딸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의연한 산딸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의연한 산딸나무
그런가요 점수후하게주실런지..ㅎㅎ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그냥 채점만 제대로 해주셨으면 하는바램ㅋㅋ
0
0
의연한 산딸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의연한 산딸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ㅇㄱㅎ 교수님은 늦게 올려주세요
0
0
착한 사과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한 사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역학과것도 아직 안 떴나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