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수강보다 그냥 일선으로 더듣는것이
글쓴이
- 2013.12.25. 00:46
- 2744
자신없는 교양C쁠 과목 재수강해서 비쁠되서 조금 오르느니
관심있던 과목 교양 같은거나 하나더듣는게
들었던과목 또듣는것보다 인생관점으로 더낫겠죠??
관심있던 과목 교양 같은거나 하나더듣는게
들었던과목 또듣는것보다 인생관점으로 더낫겠죠??
권한이 없습니다.
와 이런거 상상도못했네요 소름... 인생관점에선 확실하겠지요.. 와 존경의마음까지드네요
0
0
진실한 산부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진실한 산부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재수강도하고 일선도듣고하세요 둘중에하나라면 전 재수강을하겠음
0
0
수줍은 맥문동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수줍은 맥문동]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수줍은 맥문동
재수강.... 다시 더잘받을 자신이 없어요
전공이라면 당연히 해야겠으나ㅋㅋ
전공이라면 당연히 해야겠으나ㅋㅋ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3학점짜리 에이쁠 받으면 0.02 씨쁠 재수강해서 비쁠시 0.03올라간다는 정보를 본거같음
0
0
참혹한 억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참혹한 억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참혹한 억새
계산을 해볼까요? ㅋㅋ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계산기 뚜드려보세요... 씨쁠이나 비쁠이나... 큰 차이는 안 나요
0
0
기발한 앵두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발한 앵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140학점기준
재수강해서 비플받으면 0.02올라감
일선으로새로들어서 에이플받는다면
전체평점에따라 다른데
3.0일경우 0.03, 3.5일경우 0.02, 4.0일경우 0.01올라감
평점이 3.5이상이라면 재수강이 유리
재수강해서 비플받으면 0.02올라감
일선으로새로들어서 에이플받는다면
전체평점에따라 다른데
3.0일경우 0.03, 3.5일경우 0.02, 4.0일경우 0.01올라감
평점이 3.5이상이라면 재수강이 유리
3
0
피로한 왕고들빼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피로한 왕고들빼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피로한 왕고들빼기
쩐다.... 대단 하십니당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피로한 왕고들빼기
좋은정보감사해요...
0
0
안일한 꿩의바람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안일한 꿩의바람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