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공 f떳는데 어떻게해야되죠?ㅠㅠ
- 2013.12.25. 01:07
- 6491
공부한게없으니 그러려니하는데 같이공부안하고 다찍고나갔던친구는
B제로받앗네요;;; 멘붕걸려서 한동안 정신을 못차림ㅠㅠ
이거교수님한테 멜보내서 조금올려받을수 있을까요ㅠㅠ
전공f는 진짜타격이ㅠㅠㅠ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괴로운 극락조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근데 F랑 D랑 머가더나은지..ㅠㅠ F는 아예 학점계산에 안들어가지않나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참혹한 민백미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난 작살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제가 일학기때도 하나 받았는데 계산해보니 안들어가네요 학점계산에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참혹한 민백미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평점 0점으로 계산되서
총평점 확 깎아먹습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피곤한 흰꽃나도사프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참혹한 민백미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피곤한 흰꽃나도사프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참혹한 민백미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피곤한 흰꽃나도사프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피곤한 흰꽃나도사프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실한 타래난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윗분들 죄송해요 ㅎㅎㅎ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참혹한 민백미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리고 학고에 에프개수 울학교는 안들어가요
제가 자랑은아님니다만 ㅜ 학고받아봐서알아요
울 학교는 학점으로 합니당~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특이한 호박]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출석이랑 과제같은것도 제대로 안하셨을거 같네요
친구는 공부를 했겠죠 말이 다찍은거겠지
대학생이면 자기한일에 책임질 줄 압시다 쫌
나중에 이런글 올린거 생각하면 창피하지 않을까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머리나쁜 왕원추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피곤한 흰꽃나도사프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폭한 낭아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F는 진짜 막장쳐야 나오는 학점아닌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멋쟁이 회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과감한 미역줄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와하 촌철살인이다
맞는 말
아무리 개판치고해도 F는 잘안나오던데
쉽게말해서 빵점맞기는 진짜힘든거아니에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섹시한 창질경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의연한 잔털제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황홀한 붉은병꽃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공대는 D F는 교수님들이 뿌리는데?? ㅠ 주변에 과제 다 제출하고 출석 다하고 틀렸다해도 문제
다푼사람도 F받던데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우수한 톱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출석과제싹다하고시험다열심히쳐도 에프대놓고뿌리는 과인데요. 우리과만아는아픔또있네요ㅠ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정한 새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