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공 f떳는데 어떻게해야되죠?ㅠㅠ

글쓴이
  • 2013.12.25. 01:07
  • 6491
원어전공수업 f떳네요ㅠㅠ

공부한게없으니 그러려니하는데 같이공부안하고 다찍고나갔던친구는

B제로받앗네요;;; 멘붕걸려서 한동안 정신을 못차림ㅠㅠ

이거교수님한테 멜보내서 조금올려받을수 있을까요ㅠㅠ

전공f는 진짜타격이ㅠㅠ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3
괴로운 극락조화 13.12.25. 01:11
... 재수강이죠
0 0
참혹한 민백미꽃 13.12.25. 01:13
저도..전공이 에프받았어요
근데 F랑 D랑 머가더나은지..ㅠㅠ F는 아예 학점계산에 안들어가지않나요
0 0
화난 작살나무 13.12.25. 01:43
참혹한 민백미꽃
들어가요 f몇개면 학사경고받을수도..
0 0
참혹한 민백미꽃 13.12.25. 01:49
화난 작살나무
하나에요 ㅋㅋㅋ 금학기 기준으로 3개면 학고잖아요 ㅎㅎㅎ
제가 일학기때도 하나 받았는데 계산해보니 안들어가네요 학점계산에는
0 0
피곤한 흰꽃나도사프란 13.12.25. 01:55
참혹한 민백미꽃
들어가요
평점 0점으로 계산되서
총평점 확 깎아먹습니다.
0 0
참혹한 민백미꽃 13.12.25. 01:59
피곤한 흰꽃나도사프란
교양 이라서 안들어가는건가.. 진짜 전 안들어가던데 학점계싼
0 0
피곤한 흰꽃나도사프란 13.12.25. 02:00
참혹한 민백미꽃
들어갑니다.
0 0
참혹한 민백미꽃 13.12.25. 02:01
피곤한 흰꽃나도사프란
방금 계산하고 왔는데 안들어가요 ㅠㅠ 진짜 내가 잘못계산한건가 계속 토다는것같아서 죄송해요
0 0
피곤한 흰꽃나도사프란 13.12.25. 02:03
참혹한 민백미꽃
왜 그런거지;; 잘 모르겠네용
0 0
피곤한 흰꽃나도사프란 13.12.25. 02:03
피곤한 흰꽃나도사프란
좋네요 F 성적 안드가면 ㄷㄷ
0 0
착실한 타래난초 13.12.25. 02:06
참혹한 민백미꽃
안 들어갈리가ㅋㅋ 성적 계산방식이 바뀐게 아니라면 들어갈 겁니다 . 아니면 그 과목이 평점계산에 안들어가는 p/f과목일 수도 있겠지요
0 0
참혹한 민백미꽃 13.12.25. 02:08
착실한 타래난초
네 맞습니다 P/f 과목이네요 ㅠㅠ 감사합니다
윗분들 죄송해요 ㅎㅎㅎ
0 0
특이한 호박 13.12.25. 10:56
참혹한 민백미꽃
ㅋㅋ 패스패일이라 안들어가는거고
그리고 학고에 에프개수 울학교는 안들어가요
제가 자랑은아님니다만 ㅜ 학고받아봐서알아요
울 학교는 학점으로 합니당~
0 0
머리나쁜 왕원추리 13.12.25. 01:27
얼마나 안했길래 F를 주셨을지 생각은 안해보셨는지?
출석이랑 과제같은것도 제대로 안하셨을거 같네요
친구는 공부를 했겠죠 말이 다찍은거겠지
대학생이면 자기한일에 책임질 줄 압시다 쫌
나중에 이런글 올린거 생각하면 창피하지 않을까요?
4 1
피곤한 흰꽃나도사프란 13.12.25. 01:55
머리나쁜 왕원추리
옳소이다.
0 0
난폭한 낭아초 13.12.25. 02:04
머리나쁜 왕원추리
넘 빡빡하네요. 본인은 하시는 일에 모두 완벽하고 행동에 티끌한점 부끄럼이 없나요? 난감하다고 올린글에 너무 뭐라하지 맙시다. 성적에 약간의 뽀록성이 있는건 모두가 아는 사실인데 좀 유도리 있게 에프만이라도 면했으면 싶은게 사람 맘이죠.
1 4
멋쟁이 회향 13.12.25. 02:09
난폭한 낭아초
C+ D+갖고 반응 이러면 좀 빡빡하단 말 나올수있는데....F는 빡빡하고 자시고를 넘어선거 같은데요;;;;
F는 진짜 막장쳐야 나오는 학점아닌가.....
0 0
과감한 미역줄나무 13.12.25. 03:03
머리나쁜 왕원추리
솔삐 개막장친 학점이지 안봐도 출석부가보이네
0 0
섹시한 창질경이 13.12.25. 09:24
머리나쁜 왕원추리

와하 촌철살인이다
맞는 말

아무리 개판치고해도 F는 잘안나오던데


쉽게말해서 빵점맞기는 진짜힘든거아니에요..

0 0
의연한 잔털제비꽃 13.12.25. 02:57
행정학과는 아는아픔
2 1
황홀한 붉은병꽃나무 13.12.25. 09:09
의연한 잔털제비꽃
공감요
0 0
우수한 톱풀 13.12.25. 11:23
내가 공대라서 그런가?
공대는 D F는 교수님들이 뿌리는데?? ㅠ 주변에 과제 다 제출하고 출석 다하고 틀렸다해도 문제
다푼사람도 F받던데
0 0
냉정한 새콩 13.12.25. 16:57
과마다틀린데 무조건F만보고 막장쳤다니ㅋㅋㅋ
출석과제싹다하고시험다열심히쳐도 에프대놓고뿌리는 과인데요. 우리과만아는아픔또있네요ㅠㅠ
0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 요새 주변에 애를 낳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친근한 개양귀비
    26.03.10.
    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