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프 안주셔서 너무 감사한 교수님!!
글쓴이
- 2013.12.25. 02:17
- 2409
한학기 내내 출석은 지각도 안하고 백프로 하고 과제도 다 냈지만....
전공에 전혀 기초가 없는 관계로 중간 기말 다 빵점...
기말때 문제와는 상관없이 외운내용 쓰고
마지막 학긴데 최하점이라도 감사하니 졸업은 하고싶습니다 편지 썼는데 오늘 확인해보니 씨뿔주셨네요
감사합니다 교수님..!
권한이 없습니다.
씨쁠이 이렇게도 나오는학점이었구나...빡공했는데 씨쁠나왔으면 나가뒤져야겠습니다 ㅠ.ㅠ
0
0
훈훈한 물억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훈훈한 물억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훈훈한 물억새
저도 나름 열심히 공부하고 씨뿔 받아봤어요.. 졸업한다고 봐주셨나봅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씨쁠이란게 원래 이렇게도 나오고 저렇게도 나와요 ㅋㅋ
참 성적이란 게 오묘한 거임
저도 이번에 완전 할건했지만 한건없는 ㅜㅜ 시험이였는데 진짜 에프만 나오지마라했는데
교수님 씨쁠은아니지만.. 그래도 감사하더라구요 ㅜ
참 성적이란 게 오묘한 거임
저도 이번에 완전 할건했지만 한건없는 ㅜㅜ 시험이였는데 진짜 에프만 나오지마라했는데
교수님 씨쁠은아니지만.. 그래도 감사하더라구요 ㅜ
0
0
절묘한 멍석딸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절묘한 멍석딸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