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f과목에서 f받으면 학점계산할때 안들어가나요?!
글쓴이
- 2013.12.25. 02:32
- 3315
교양필수 f떠서 멘붕중이었는데...!!!
권한이 없습니다.
ㅇㅇ안드감
0
0
황송한 꿀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황송한 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에프는 들어가요
0
0
안일한 삼잎국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안일한 삼잎국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패스는 안들어가고
에프는 학점0점으로해서 들어갑니다..
에프는 학점0점으로해서 들어갑니다..
0
0
의젓한 삼지구엽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의젓한 삼지구엽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지난 학기에 p/f과목 컴활 f떴는데 평점에 반영 안됐습니다
0
0
꾸준한 노루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꾸준한 노루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평점반영ㄴㄴ
0
0
상냥한 광대싸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상냥한 광대싸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2,3번째사람들은 좀 확실히 알고 댓글남기시지 안들가여
0
0
부지런한 털진득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지런한 털진득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