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공 에프 ....
글쓴이
- 2013.12.25. 02:50
- 1432
출석 결석하나
과제 4개중 미제출 하나
시험은 20문제중에 15문제 썼고..
굉장히 분량도 많은 과목이라 오랜시간 공부해서 시험을 쳤는데..
에프가 나와서...졸업도 못하게 생겼네요..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출석 결석하나
과제 4개중 미제출 하나
시험은 20문제중에 15문제 썼고..
굉장히 분량도 많은 과목이라 오랜시간 공부해서 시험을 쳤는데..
에프가 나와서...졸업도 못하게 생겼네요..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