흐엉. 마지막 학긴데 3.88 에서 3.76으로 학점이 떨어졌어요 ㅜㅜ
글쓴이
- 2013.12.25. 02:52
- 4047
3.8 지키고 싶었는데... 취직 아직 안되서.. 저거 대세에 큰 영향 있을까요..?
권한이 없습니다.
0
0
납작한 흰꿀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납작한 흰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납작한 흰꿀풀
과는 상경계열이에요. 예전 경영학부에서 나눠지던 과들중 하나입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금공!회계!경영!
0
0
멋쟁이 분단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멋쟁이 분단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얼마나 폭격을 맞으셨길래ㄷㄷㄷ
0
0
친근한 얼레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친근한 얼레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번학기 평점 몇점 맞으셨는데 그렇게 되셨나요?? 진짜 궁금..
0
0
깜찍한 꽃마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깜찍한 꽃마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꼭 취직 하세요ㅠㅠ슬프네
0
0
힘쎈 흰꽃나도사프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힘쎈 흰꽃나도사프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3점대내에서는 중반 이후에는 의미가 그닥요
저는 학점 3.9였지만 면접때 학점 질문 한번도 못받았구요
4점대 넘냐 못넘냐 싸움인듯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