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영문학과 복전...
글쓴이
- 2013.12.25. 02:55
- 3042
영어영문학과를 복전하고 싶은데요
학점 커트라인이 어느정도 되는지가 너무너무 궁금하네요 ㅠㅠ
영어영문학과 복전 하고 있으신 분들...학점이 어느정도 되야...
복수전공 할 수 잇나요 .. 알려주세용!!
학점 커트라인이 어느정도 되는지가 너무너무 궁금하네요 ㅠㅠ
영어영문학과 복전 하고 있으신 분들...학점이 어느정도 되야...
복수전공 할 수 잇나요 .. 알려주세용!!
권한이 없습니다.
0
1
예쁜 배롱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예쁜 배롱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예쁜 배롱나무
영어 잘하면 영어학까지는 어떻게 커버해도
문학은 그냥 박살납니다
문학은 그냥 박살납니다
0
0
늠름한 바위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늠름한 바위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늠름한 바위솔
아 전 영어학이 아니라 영어통사론이었네요..ㅋㅋ 영어통사론은 영어로 어떻게 커버가 되는건 아닌거 같던데요. 제친구 네이티브 스피터 디뿔 ㅋㅋ
0
0
예쁜 배롱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예쁜 배롱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예쁜 배롱나무
영어 능력이 있으면 그 체계에 접근하기 좀 더 용이해서 할만해요
단지 영어학-통사론 요정께서 강력하셨다는 것 밖에는...
참 학부 강의는 끝나셨답니다...
단지 영어학-통사론 요정께서 강력하셨다는 것 밖에는...
참 학부 강의는 끝나셨답니다...
1
0
늠름한 바위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늠름한 바위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늠름한 바위솔
요정? 그게 뭐에요?
0
0
착실한 개구리자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실한 개구리자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안동환 교수님 사랑합니다. 그런데 영문과 사람으로서 영문과 복전해서 살아남기 힘드실겁니다. 학점마녀들이 우굴대거든요.
0
0
똑똑한 장미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똑똑한 장미]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근데 당연한거아닌가요 영어 영문 이니까 문학이어학만한비중을차지하죠.. 그리고 학점마녀는 또 뭐야ㅋㅋ 다들 피터지게공부해서 학점받기힘들어도 받을사람은 다 받습니다 남자선배들도 잘하시는분들은 잘하세요 그리고 학과홈페이지가면 전필이랑 전선수업 뭐있는지 다 나오는데 대략이라도보고 복전신청하시면좋겠어요 회화수업이많지는않거든요 그런거상관없이 복전원하시면 과사전화해서 여쭤보세요 작년에는 직접전화하면 조교선생님께서 가르쳐주셨다고 하시네요
0
0
느린 능소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느린 능소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영문과복전 1년했는데 성적받기 어렵다는거 느껴본적은 없는데요.....
0
0
큰 튤립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큰 튤립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감사합니다..이렇게 친절하시다니...! 잘 선택하겟습니당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학점컷은 없을텐데 .... 비추에요 전 부전공했는데 학점 피봄.. 별로 열심히 안한것도 있지만.. 인문대분들 공부 너무 열심히해요... 특히 여자분들.. 아 그리고 영어를 잘하시던 말던 그건 영어영문학과에서 학점받는데 거의 도움 안됩니다. 저도 회화수업들은 다 에이뿔 받았는데.. 영어학이랑 문학사 수업 다 갈아먹엇어요.. 이건 영어랑 아무 상관 없거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