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열식 온돌 자취방 궁금증요 ㅜ
글쓴이
- 2013.12.25. 09:15
- 1310
이번에 자취하는데
축열식 온돌인데요
심야전기고..
한달 약 37000가량 나왔다는데
이거 심야시간에 온도 상관없이 축열중일때 부과되는 전기료는 같다는말이 있던데요
온도 이빠이해놓고 켜놔도 부담없나요?
그리고 전기온돌은 밤에 켜놓고 낮에 서서히 열이 올라오는게 맞는지요;; 추워서
축열식 온돌인데요
심야전기고..
한달 약 37000가량 나왔다는데
이거 심야시간에 온도 상관없이 축열중일때 부과되는 전기료는 같다는말이 있던데요
온도 이빠이해놓고 켜놔도 부담없나요?
그리고 전기온돌은 밤에 켜놓고 낮에 서서히 열이 올라오는게 맞는지요;; 추워서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