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도 사람있나요? 글쓴이 2013.12.25. 10:07 936 1 지금갈건데ㅠㅠ 슬프다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자상한 호박 13.12.25. 10:16 저도감 슬퍼하지마요 0 0 자상한 호박 댓글 내용 복사 저도감 슬퍼하지마요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자상한 호박]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