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점 4넘는것과 3점대인것과 차이가크나요?
글쓴이
- 2013.12.25. 11:08
- 2749
물론 학점은 고고익선이라고 높아서나쁠건없다는거 압니다
그치만 요즘 기업중 학점쓰는칸이사라진기업도있고
특정부서는 다양한활동을 더 보는 경향도 있다고 들었거든요
저는 보통 3.7 3.8만해도 잘한것같은데
이게 취업시장에 들어서기엔 힘든정도인가요?
학점때문에 힘들어하시는분들도많고
졸업학점 3.77과 3.8 사이에서 고민하시는 분까지..
마치 학점이 내신이나 수능성적처럼 된것같아
뭔가 씁쓸하네요..
그치만 요즘 기업중 학점쓰는칸이사라진기업도있고
특정부서는 다양한활동을 더 보는 경향도 있다고 들었거든요
저는 보통 3.7 3.8만해도 잘한것같은데
이게 취업시장에 들어서기엔 힘든정도인가요?
학점때문에 힘들어하시는분들도많고
졸업학점 3.77과 3.8 사이에서 고민하시는 분까지..
마치 학점이 내신이나 수능성적처럼 된것같아
뭔가 씁쓸하네요..
권한이 없습니다.
0
0
해괴한 금사철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괴한 금사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과by과 죠 기계는 4넘는 사람이 5%밖에 안되는디
0
0
생생한 갈참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생생한 갈참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경영에서 저정도면 어떤가요?
0
0
어설픈 백당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설픈 백당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어설픈 백당나무
저도 상대생 3.7~3.8인데 나쁜거는 아니지 않나요??나쁘지 않다고 해줘요 ㅠㅠㅠㅠ
0
0
쌀쌀한 메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쌀쌀한 메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 3.9인데 현기차 그룹에 취업했어요. 상대생
0
0
귀여운 느티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귀여운 느티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4점대랑 3점후반대랑 차이가크긴하죠 근데 3.7이냐 3.8이냐는 큰 차이없는거같은데
0
0
멍한 지리오리방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멍한 지리오리방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3.7과 3.9는 차이가 안큰데 3.9와4.1은 차이가 큽니다.
0
0
초연한 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연한 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3 후반이 어느 과에서 나온거냐에 따라 차이가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