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학년마치고 3.0
글쓴이
- 2013.12.25. 11:28
- 1689
2학년마친상황 3.0인데요..
3.5이상으로졸업충분히가능할까요...
금융권준비중인데.ㅜㅜ
3.5이상으로졸업충분히가능할까요...
금융권준비중인데.ㅜㅜ
권한이 없습니다.
3
0
적절한 깽깽이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적절한 깽깽이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자기 하기나름이겠죠! 이때까지 몇 학점 들으셨나요? 최대한으로 끌어올리면 가능하겠죠!
0
0
교활한 서양민들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교활한 서양민들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교활한 서양민들레
지금68학점들엇어요 ㅋㅋ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저능 벌써 74가까이라ㅠㅜ 님 긍정적으로 생각해보시면 정말 반가까이 남아서 할만할걸요 ㅋㅋㅋㅋㅋㄴ오학년이라도 괜찮으시면 찬찬히 올리세용 휴학보다 찬찬히 준비하면성!
0
0
교활한 서양민들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교활한 서양민들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교활한 서양민들레
가능성잇을까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님, 걱정할시간에 계획을 짜보셔요! 걱정하면 시간만가요!
0
0
교활한 서양민들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교활한 서양민들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상대 2학년마쳣는데 그정도임 잘해봐요 우리......ㅠㅠ
0
0
황홀한 선밀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황홀한 선밀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황홀한 선밀나물
저경젠데 무슨과세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경영이요ㅠ
0
0
황홀한 선밀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황홀한 선밀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황홀한 선밀나물
하 가능성잇을까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힘내셈
0
0
초연한 매발톱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연한 매발톱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나 2학년 마칠때까지 2.8이었는데
지금 4학년2학기 성적뜬거까지 포함하면
3.5살짝 넘겼어요
후배님도 할수있음
전 무역과예요
지금 4학년2학기 성적뜬거까지 포함하면
3.5살짝 넘겼어요
후배님도 할수있음
전 무역과예요
0
0
늠름한 홑왕원추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늠름한 홑왕원추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늠름한 홑왕원추리
와 용기감사합니다 ㅋㅋ팁같은건없나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C+이나 더낮게뜬거중에 비뿔로 올릴수있다고 생각하는건 재수강하는게 좋은거같아요 음 그리고 계절학기에 좀 재밌다싶은과목이나 절대평가과목같은거 듣고요
혹시 실컴실영같은거 못마쳤으면 계절로들으면 수월해요ㅎㅎ
일반학기에는 6개듣기힘드니까 5개들으면서 뭐 열심히 해야죠ㅎㅎ
혹시 실컴실영같은거 못마쳤으면 계절로들으면 수월해요ㅎㅎ
일반학기에는 6개듣기힘드니까 5개들으면서 뭐 열심히 해야죠ㅎㅎ
0
0
늠름한 홑왕원추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늠름한 홑왕원추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4년중에 2년해서 3.0이면
나머지 2년 4.0이상 받으면 3.5이상 나오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