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계과 3학년 스펙평가좀요!!
글쓴이
- 2013.12.25. 12:38
- 2296
아직 아무것도 모르거든요...
학점 3.81? 3.80? (전공성적은 3.6 교양이 좀높아요)
토익 830 (한번쳐봄)
이외 스펙 없음...
재가 울산살아서 현차가고싶은데
뭘 더 보완해야할까요?
학점은 솔직히... 끽해봐야 진짜잘보면 4.0정도 나오겠네요.
토익은 당연히 더올려야하고...
공모전? 하기엔 많이늦었죠...?
휴학하고 스펙쌓을시간이 필요할까요?
아참그리고 제가 삼수생이라..나이가두살많은데
이거 크게 부작용이될까요..
학점 3.81? 3.80? (전공성적은 3.6 교양이 좀높아요)
토익 830 (한번쳐봄)
이외 스펙 없음...
재가 울산살아서 현차가고싶은데
뭘 더 보완해야할까요?
학점은 솔직히... 끽해봐야 진짜잘보면 4.0정도 나오겠네요.
토익은 당연히 더올려야하고...
공모전? 하기엔 많이늦었죠...?
휴학하고 스펙쌓을시간이 필요할까요?
아참그리고 제가 삼수생이라..나이가두살많은데
이거 크게 부작용이될까요..
권한이 없습니다.
현차는 자소서빨
0
0
근엄한 메타세쿼이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근엄한 메타세쿼이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근엄한 메타세쿼이아
누가 현차가 학점제일많이본다던대...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현차는 학점 토익 안봅니다 몇년전에 바뀜요
현중이 학점 토익을 매우 많이 봅니다
현중이 학점 토익을 매우 많이 봅니다
0
0
짜릿한 좀쥐오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짜릿한 좀쥐오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짜릿한 좀쥐오줌
아...?
아...그럼 저는 현중에 지원하는게 유리할까요...
자소서 잘쓸자신이... 스펙도엄ㅅ고
아...그럼 저는 현중에 지원하는게 유리할까요...
자소서 잘쓸자신이... 스펙도엄ㅅ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현중에 통과될 스펙은 아닌거같은데....
0
0
질긴 작약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질긴 작약]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질긴 작약
현중은 얼마나높아야하나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자소서에 쓸만한 활동 같은거 좀 해두세요 학점이 높을 수록 좋은것은 맞는데 스펙의 일부분일 뿐이거든요
0
0
근육질 참회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근육질 참회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현중은 거기서 학점 0.2올리고 토익 900찍어야될듯해요
0
0
과감한 다닥냉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과감한 다닥냉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과감한 다닥냉이
현차보다 현중이 봉급이나 작업환경이좋나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학생들 입장에서는 현차를 현중보다 훨씬 높게 쳐주죠..
0
0
근엄한 혹느릅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근엄한 혹느릅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당연히 일을 하려면 영어회화가 필요하니 영어 성적 우수자를 선호할테고,
학생의 성실함과 전공지식은 학점을 통해 파악할테고,
자기소개서에 '도서관에 박혀 시키는 공부만 했습니다.' 보다는
여러가지 대외활동이나 공모전등에 참여해봤던 사람이 입사후에도 프로젝트 진행시 일을 잘하겠죠.
공대학점은 3.5만 넘으면 그렇게 큰 영향은 안미치는걸로 알고있음.
학생의 성실함과 전공지식은 학점을 통해 파악할테고,
자기소개서에 '도서관에 박혀 시키는 공부만 했습니다.' 보다는
여러가지 대외활동이나 공모전등에 참여해봤던 사람이 입사후에도 프로젝트 진행시 일을 잘하겠죠.
공대학점은 3.5만 넘으면 그렇게 큰 영향은 안미치는걸로 알고있음.
0
0
근엄한 혹느릅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근엄한 혹느릅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