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원규교수님 유체 들으신분들 점수 다들잘나오셨나요?
글쓴이
- 2013.12.25. 13:16
- 939
중간기말이 다쉬워서 그런가..ㅠㅠㅠㅠ
전비쁠받았네요 ㅠㅠㅠ
기말은 다잘풀고 중간때 한개 실수했는데
문제가 쉬워서 타격이 큰건가.. 좀 아쉽네요
아오아오...ㅠㅠㅠ
시험점수 문의드리면 바로 까이려나요....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