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수님한테 메일쓰고 싶은데
글쓴이
- 2013.12.25. 13:29
- 2301
성적 못받아도 에이제로 받을거라 생각했는데 비쁠이 떠서 너무 당황스러운데 ㅠㅠ
교수님께 문의 메일을 드리고 싶은데 ㅠㅠ 어떤식으로 보내야 하나요..? 아직 이런 미일 한번도 작성해본적이 없어서 도움 부탁드립니다ㅠㅠ
문의 메일 드리고 직접 찾아뵈야 하는건가요..? 헝 ㅠㅠ
교수님께 문의 메일을 드리고 싶은데 ㅠㅠ 어떤식으로 보내야 하나요..? 아직 이런 미일 한번도 작성해본적이 없어서 도움 부탁드립니다ㅠㅠ
문의 메일 드리고 직접 찾아뵈야 하는건가요..? 헝 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1
0
힘좋은 물달개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힘좋은 물달개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힘좋은 물달개비
중간 기말이 레포트 대체였거든요 ㅠㅠ 하 정말 한숨밖에 안나오네요 ㅋㅋㅋ ㅠ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ㅇㄱㅇㅅ?
0
0
근엄한 강아지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근엄한 강아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근엄한 강아지풀
응? 그게 뭐에요 ㅋㅋㅋ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근엄한 강아지풀
ㄱㅇㅎ?? ㅜㅜ
0
0
참혹한 광대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참혹한 광대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참혹한 광대나물
ㅇㅇ b ㅜ
0
0
근엄한 강아지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근엄한 강아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근엄한 강아지풀
ㄴㄷ b ㅜㅜㅠㅠㅠㅠ
0
0
참혹한 광대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참혹한 광대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ㅇㄹㅇㅅㄱㅅㅅ?
0
0
기쁜 벌노랑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쁜 벌노랑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비쁠받을만했겠지
0
0
불쌍한 강아지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불쌍한 강아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친근한 히말라야시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친근한 히말라야시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메일 쓰셔도 비제로도 아니고 비쁠이면 뭐...
그냥 현실을 알려주실 것 같은데...
정 아쉬우시면 석차를 알려달라고 해보세요~
근데 괜한 감성팔이 시전하다간 오히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