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수님께 메일을 보내려합니다.
글쓴이
- 2013.12.25. 13:39
- 1467
정말 말도안되는 성적을 받앗습니다
납득이 안가서 입니다.
보내려고하는데 직접적으로 올려달라고 해야하나요
아니면 다시한번 검토를 부탁드린다고 해야하나요
직접적으로 올려다라하는게 확실히 좋겟지만 괜히 기분 상하실까봐...
권한이 없습니다.
0
0
따듯한 극락조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따듯한 극락조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성적은 교수님권한이니 직접적으로 올려달라기보다는 잘 돌려서말하는게좋을듯여
어떤점에서 부족했는지 여쭤보시면 교수님이 다시검토를해보시든이유를알려주시든 하시지않을까여
어떤점에서 부족했는지 여쭤보시면 교수님이 다시검토를해보시든이유를알려주시든 하시지않을까여
0
0
방구쟁이 겹황매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방구쟁이 겹황매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시험지보여달라하셈
0
0
때리고싶은 팔손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때리고싶은 팔손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교수님 성격마다 다르긴하지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