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수전공에 평점, 학년 제한 있나요?
글쓴이
- 2013.12.25. 13:53
- 1393
올해 3학년 올라가구요...
평점이 진짜 말도안되게 낮게 나왔습니다. 국장도 못받을정도로요...
정말 전공이 적성이랑 안맞는거 같아서 하려는데
평점이낮아서 고민되네요.
아니면 부전공 신청한 다음에 미리 쉅좀 듣고
점수 낮은 과목들 재수강해서 평점 좀 올리고
내년에 신청하면 가능할까요?
그런데 그때는 이미 4학년인데... 신청이 되려나요?
평점제한이 있는지, 학년 제한이 있는지좀 알려주세요. 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35학점이상이수, 3.5이상, 학년제한X, 선이수과목있을수있으니과사연락ㄱ.
0
0
예쁜 구름체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예쁜 구름체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예쁜 구름체꽃
33학점
0
0
초연한 산수유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연한 산수유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초연한 산수유나무
사범대는35
0
0
예쁜 구름체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예쁜 구름체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