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양필수 성적이 씨쁠인데...
글쓴이
- 2013.12.25. 14:51
- 2568
1학점짜리라 재수강할까 말까 고민이네요 ㅋㅋ
그냥 안고 가는 게 낫겠죠....?ㅠㅠ
그냥 안고 가는 게 낫겠죠....?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저라면 안고 갑니다
0
0
귀여운 매발톱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귀여운 매발톱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열말 창글이시군요 ㅋㅋ
씨쁠이면 일단 두시고 나중에 여유되실 때 계절로 후딱하거나 졸업전에 하세요..
다른 거 할 거 많으시면, 그거 먼저 ..
근데 일학점이라 저 같으면 씨쁠이면 안 하겠습니다요
씨쁠이면 일단 두시고 나중에 여유되실 때 계절로 후딱하거나 졸업전에 하세요..
다른 거 할 거 많으시면, 그거 먼저 ..
근데 일학점이라 저 같으면 씨쁠이면 안 하겠습니다요
0
0
아픈 백정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픈 백정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반갑습니닼ㅋㅋㅋ저도 1학점 씨플입니다ㅋㅋㅋㅋ
0
0
피로한 미나리아재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피로한 미나리아재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열 창은 버리는 것입니다
0
0
흔한 푸조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흔한 푸조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1학점은 F아니면 상관없지 않나요?ㅋㅋ
0
0
짜릿한 모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짜릿한 모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으잌ㅋㅋㅋㅋ. 다들 댓글 달아주셔서 감사합니당ㅋㅋㅋㅋ ㅇ
그냥 안고 가야겠군욬ㅋㅋ
그냥 안고 가야겠군욬ㅋㅋ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