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타 100만원 사치?
글쓴이
- 2013.12.25. 15:10
- 1143
사치일까요?
권한이 없습니다.
0
0
큰 봉의꼬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큰 봉의꼬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시계랑 옷도 듀퐁급이면 사치아님.. 그리고 해바라기에서 밥먹고 나오면서 듀퐁으로 불붙이면 그순간 짭됨
0
0
천재 굴피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천재 굴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250만원짜리 시계 차고다녔는데 한학기내내 1명알아보던데요
0
0
치밀한 오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치밀한 오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돈 있으면 뭐 맘대로.... 어차피 아무도 못 알아볼 걸요ㅋㅋ
0
0
착잡한 등대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잡한 등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집안 능력 된다면야 저는 고가품 쓰는거 나쁘게 생각하지 않음
0
0
착실한 졸참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실한 졸참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돈많으면 ㄱㅊ 돈없으면 허세 ㅋ
0
0
발랄한 생강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발랄한 생강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돈 많으면 사치품 괜춘.ㅋ
근데 매달 용돈 받으면서 여유 있는 것도 아닌데 100마넌 짜리 라이터가 필요할까 싶네요.ㅋ
1보루 25000원이면 40보루이고 400갑이라는 것인데......
하루에 1갑씩 펴도 1년 넘게 피울 수 있네요..ㅎ
근데 매달 용돈 받으면서 여유 있는 것도 아닌데 100마넌 짜리 라이터가 필요할까 싶네요.ㅋ
1보루 25000원이면 40보루이고 400갑이라는 것인데......
하루에 1갑씩 펴도 1년 넘게 피울 수 있네요..ㅎ
0
0
특이한 수크령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특이한 수크령]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90만으로 담배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