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간관계 다말아먹고 자괴감드네요
글쓴이
- 2013.12.25. 15:15
- 2897
인간관계 다 말아먹은 거 같습니다
제가 딱히 이기적이거나 남한테 피해주고다닌건아닌데
성격이 소심하고 말주변도없고 어둡고 이러다보니 다들 멀어진거 같네요
아흑...
제가 딱히 이기적이거나 남한테 피해주고다닌건아닌데
성격이 소심하고 말주변도없고 어둡고 이러다보니 다들 멀어진거 같네요
아흑...
권한이 없습니다.
[블라인드 처리되었습니다.]
0
0
불쌍한 산자고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불쌍한 산자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불쌍한 산자고
??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그래요.
근데 상관없음.
근데 상관없음.
0
0
깔끔한 여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깔끔한 여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깔끔한 여주
왜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혼자가 편해요~~
0
0
깔끔한 여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깔끔한 여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n
0
0
점잖은 숙은처녀치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점잖은 숙은처녀치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보단나음
0
0
피로한 오갈피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피로한 오갈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그래요 요 일이년새에 잘라낸 친구만 몇명인지.. 친구가 뭔지 참.. 요즘은 혼자입니다. 여자친구 하나밖에 없어요 ㅎㅎ
0
0
센스있는 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센스있는 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님여자분이세요?
0
0
더러운 다래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더러운 다래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와 제 얘긴줄
저도 이기적이거나 피해준것도아닌데
말 수가 적고 조용한 성격이다보니 친구가 정말 없더라구요...
성격을 고치고 싶어도 잘 안되더라구요
ㅠ
저도 이기적이거나 피해준것도아닌데
말 수가 적고 조용한 성격이다보니 친구가 정말 없더라구요...
성격을 고치고 싶어도 잘 안되더라구요
ㅠ
0
0
운좋은 꽃개오동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운좋은 꽃개오동]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20살 넘기면 생기는 특징...
0
0
침착한 맨드라미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침착한 맨드라미]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n
0
0
밝은 현호색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밝은 현호색]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ㅜㅜ오히려 이런분들이 남한테 피해주기를 많이 꺼려하고 편한 사람이 많던데
0
0
자상한 푸크시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자상한 푸크시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동지들이 많네요. 나 혼자만 그런 게 아니다 싶어서, 이 사실을 확인한 것만으로도 왠지 위로가 됩니다.
0
0
의젓한 병꽃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의젓한 병꽃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