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수님께 사적인 이유로 메일 보내도 되나요?
글쓴이
- 2013.12.25. 15:55
- 2247
3학기 연속으로 한 교수님 수업 들었는데
뭔가 특별한 계기가 있는건 아니지만
정말 많이 성장한것 같아서
감사메일 드리고싶은데
싫어하거나 그러시진 않으시겠죠?
사적인 이유로 메일을 보내도 될지 모르겠어서 여러분께 여쭙니당..
뭔가 특별한 계기가 있는건 아니지만
정말 많이 성장한것 같아서
감사메일 드리고싶은데
싫어하거나 그러시진 않으시겠죠?
사적인 이유로 메일을 보내도 될지 모르겠어서 여러분께 여쭙니당..
권한이 없습니다.
좋아하실듯
0
0
납작한 모시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납작한 모시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매우 좋아하실듯. 근데넘 오글거리게 적지 마세요ㅋ 저도옛날에그래본적있는데 종종 그생각하면 자다가 이불하이킥합니다ㅋ
0
0
잉여 은행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잉여 은행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는 성적 확정 끝나고 보내려고요 ㅋ 혹시나 싶으니까요
0
0
조용한 떡갈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조용한 떡갈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엄청 좋아하십니다~
0
0
머리좋은 반송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머리좋은 반송]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 성적을 떠나 너무 너무 감사한 마음에 교수님께 메일 드렸더니 고맙다고 나중에 연구실에 들르면
따뜻한 차 한잔 주신다고 하시더라구요
따뜻한 차 한잔 주신다고 하시더라구요
0
0
빠른 쇠별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빠른 쇠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누가 자기보고 고맙다고 하는데 싫어하겠습니까
별게 다 걱정이유
0
0
수줍은 망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수줍은 망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ㅇㅇ
0
0
기쁜 구름체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쁜 구름체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성적확정되고 보내세요~안그러면 약간 의심많은 교수님은 안좋게볼수도..
0
0
절묘한 물억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절묘한 물억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