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활 Pass뜨면 성적반영안되는건가요??
글쓴이
- 2013.12.25. 17:38
- 1413
A+ 하나 더 생긴줄알고 좋아했는데
그게 아닌가봐요 그럼 안되는디
권한이 없습니다.
네 반영 안해요 패스는
0
0
어리석은 솔붓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리석은 솔붓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에이플뜹니당
0
0
황송한 꼬리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황송한 꼬리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p는 학점반영 안되네요
0
0
과감한 분단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과감한 분단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예전에 들었을땐 a+로 떴었는데..
요새는 p/f로 뜨나보네요
요새는 p/f로 뜨나보네요
0
0
돈많은 관음죽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돈많은 관음죽]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1학기 컴활들었는데 반영 안대요
0
0
거대한 모시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거대한 모시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네이버 학점 계산기에 컴활 계산 안하면 성적조회 평점이랑 다르던데...; A+로 쳐야 맞던데..
0
0
억쎈 정영엉겅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억쎈 정영엉겅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억쎈 정영엉겅퀴
1학기에 들으셨던거에요??
0
0
거대한 개암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거대한 개암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거대한 개암나무
2학기에요... 12년도 2학기에 들었어요ㅎㅎ;
0
0
억쎈 정영엉겅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억쎈 정영엉겅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억쎈 정영엉겅퀴
저 이건 딴얘긴데요, 평점은 계절때듣던지 학기때 듣던지 점수는 전부 한꺼번에 합산되어서 나오는게 맞나요?
0
0
창백한 리아트리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창백한 리아트리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 컴활 에프떴는데 학점안드가던데 그럼 에쁠도없는거아닌가요 ?
에쁠이 4.5될거같으면 에프도 에프쳐야하는데
걍 페일로 학점계산안드갓엇음
에쁠이 4.5될거같으면 에프도 에프쳐야하는데
걍 페일로 학점계산안드갓엇음
0
0
예쁜 털도깨비바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예쁜 털도깨비바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