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글쓴이
- 2013.12.25. 17:41
- 1787
.
권한이 없습니다.
교수님도 사람인지라 그런경우 간혹있는데.. F라...
0
0
행복한 거제수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행복한 거제수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교수가 원하는 글안적으면 f주는 교수도 있지요
0
0
육중한 하늘나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육중한 하늘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육중한 하늘나리
띠로리..그래도 F는 너무 가혹하다..ㄷㄷ
0
0
큰 족제비싸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큰 족제비싸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과가 어디신지 잘모르지만 정답이 교수님 마음에 안들면 다 채워도 f뜨는 경우도 있어요
그래도 혹시모르니 교수님께 재확인 부탁드리세요 그정도는 교수님이 아무말없이 해주실거에요
그래도 혹시모르니 교수님께 재확인 부탁드리세요 그정도는 교수님이 아무말없이 해주실거에요
0
0
싸늘한 억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싸늘한 억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메일보내보세요. 저도 시험 완전망한 정도는 아니었는데 씨쁠떠서 메일보냈더니 입력잘못되었다고 비쁠로 올려주셨어요.
0
0
털많은 개구리자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털많은 개구리자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D0나왔어요..멘붕입니다...
0
0
빠른 남산제비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빠른 남산제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는 교수님이 채점을 잘못 하셔서 씨쁠에서 에이된 적 있습니다
혹시 모르니 빨리 메일 보내보세요
혹시 모르니 빨리 메일 보내보세요
0
0
무심한 물매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심한 물매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있습니다. 저 계과에서도 성적안주는 교수님께 F받았는데, 납득이안되서 이메일, 문자, 전화 다보내고, 교수님께서 시험지 검토하시고 A0 주셨네요;;; 나중에 알고보니 A+없는 A에, 저포함해서 두명만 받았더라고요
여튼 만약에 확실히 자신있으시다면 문의드리면 될듯 싶네요. 단 이메일만 보내고 기다리면 안되고, 답신이 안오면 문자나, 전화까지 드리는게 낫지않나 싶습니다.
0
0
유쾌한 때죽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쾌한 때죽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메일보내보세요
0
0
큰 진달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큰 진달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무조건 메일 보내세요!! 저도 교수님께서 채점 잘못하셨음 심지어 처음에는 맞게 채점했다고 답장 왔다가 나중에 잘못했다고 고쳐주셨음
0
0
일등 자주괭이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일등 자주괭이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시험지를 못찾으셔서 그런 일도 있긴 했습니다. 문의는 해보셔야죠
0
0
슬픈 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슬픈 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