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계과 졸업논문 어렵나요..?
글쓴이
- 2013.12.25. 18:02
- 2353
제가 종합설계를 2학기때 들을 생각이라서
졸업논문도 같은 학기에 하려합니다..
그래서 궁금한것이
이 졸업논문 쓰는것이 많이 어려운지요?
그냥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아는거 쓰면,
어렵지 않을거같다고 생각합니다만,
실제로 해보면 어떨지..
그리고 내용을 아주 잘해야하나요?
못해도 보통은 그냥 통과 시켜줄까요?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편하게 종합설계과제로 해결 보는 교수님도 계시고 새로 논문을.위한 실험을 다시하는 교수님도 계십니다.
한 3-4주 바쁘면 통과는 잘 시켜주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