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학교는 A+~A가 30%잖아요
글쓴이
- 2013.12.25. 18:38
- 4223
그런데 A를 30프로 채우지 않는 교수님들이 종종 계시나요??
그게 아니라면 결석 안하고 레포트 다 내고 중간기말 종이 다 채워서 냈는데도 F가 나온다면.........
도대체 얼마나 잘해야 하는걸까요?
권한이 없습니다.
? 저희과는 전공 1등만 에이플 4등까지 에이제로 그뒤로 다 비학점이에요..ㅎㅎ 열심히 하는게답인가봐요..
0
0
다친 신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다친 신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A+/A는 최대 30프로인데요 이 말이 30프로를 꼭 채워야 한다는 말이 아니라 최고 30%의 학생들에게만 줄수 있다는 말이죠 다시 말하면 교수 마음에 안들면 A를 아무도 안줄수도 있습니다 반대로 C+ 이하는 모든 학생들에게 다 줄 수 있습니다
0
0
흐뭇한 빗살현호색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흐뭇한 빗살현호색]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엄청 많음
0
0
침울한 야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침울한 야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반대죠. 다 채우시는 경우가 종종 있죠
0
0
적나라한 보리수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적나라한 보리수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다 채우는게 고마운겁니다 기계과 한번 와보셔야 할듯
0
0
코피나는 백화등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코피나는 백화등]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학교 편하게 다니시는 분들이 많네요ㅋㅋㅋ
0
0
끌려다니는 사마귀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끌려다니는 사마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ㅎㅈ학과 몇년전 원론 강의 120명 중 에이쁠 1명 에이제로 1명이었습니다 ㅜㅜㅜㅜ
0
0
청결한 구절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결한 구절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남들보다 더
0
0
사랑스러운 병솔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사랑스러운 병솔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질긴 비목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질긴 비목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희과는 A+는 수강인원의 5% 입니다! 60명 들으면 3명이요~
0
0
이상한 댑싸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상한 댑싸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