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학년인데 웅비관 들어가기 힘든가요?
글쓴이
- 2013.12.25. 19:08
- 1517
4학년은 적게 뽑는다는 이야기를 들어서요
일단은 부산이 아닌 지역에 살고 있고 이번 학기 학점은 괜찮은데요
어떨까 궁금합니다
아 남자입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0
0
사랑스러운 남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사랑스러운 남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사랑스러운 남천
감사해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부산에 살면 불가능한가요
0
0
겸손한 자귀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겸손한 자귀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겸손한 자귀나무
3학년인데 입사햇어요
대신학점이 아주높앗어요
대신학점이 아주높앗어요
0
0
교활한 질경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교활한 질경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교활한 질경이
얼마나요?
0
0
겸손한 자귀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겸손한 자귀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겸손한 자귀나무
직전2개학기 평균내서 4.4정도용
0
0
교활한 질경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교활한 질경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교활한 질경이
오호 직전 두개 평균내서 가나요
0
0
겸손한 자귀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겸손한 자귀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4학년은 컷트 기본이 4.1 이상은 되야되고요 과마다 4.3넘어야되는데도잇ㅇ어ㅛㅇ
0
0
유쾌한 자주달개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쾌한 자주달개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유쾌한 자주달개비
감사해요 ㅋ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웅비관남자가 200명 정도니까 20명.
단대별로 할당하면 인문사회사범자연공과예술 등등 하면
단대별 2명 일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