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산관리는 언제 성적이 올라올까요??
글쓴이
- 2013.12.25. 19:28
- 1136
ㅅㅇㅎ교수님 통수땜시
ㅋㅋㅋㅋ제일 성적을 알수 없는 과목인데
아직 안올라왔네요ㅋㅋㅋㅋㅋ
진짜 아 씨쁠뜨면 ㅋㅋㅋㅋㅋㅋㅋ죽고싶을꺼같아욬ㅋㅋㅋㅋ
권한이 없습니다.
진짜ㅠㅜ 나머진 다올라왔는데...젤망한 생산운영이 아직 안올라오니 미치겠네요ㅋㅋㅋㅋㅋㅠㅠㅠㅠ
0
0
특별한 솜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특별한 솜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특별한 솜나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도 이거빼고 다올라왓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기말에 폭망해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어떻게 나올지 모르겠네여 ㅠ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정말 죽겠습니다.. 도대체 왜 이런걸까요..ㅎㅎ 진짜
0
0
진실한 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진실한 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진실한 조
ㅋㅋㅋㅋㅋㅋㅋ기도합시다 교수님제발성적은 후하게 베풀엇으면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