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당선된분들이 F학점 삭제가능하게 해준다고 하지않았어요?
글쓴이
- 2013.12.25. 20:08
- 1439
제발 좀 그렇게 됬으면 좋겠네요..ㅠㅠ
에프있으면 졸업안되지않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0
0
초라한 모감주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라한 모감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에프가 있다고 졸업이 안 되는건 아닙니다. 검색 몇 번 해보시면 아실듯
그리고 공약이 모두 지켜질거라는 기대는 접어두는게 덜 상처받으실꺼예요
그리고 공약이 모두 지켜질거라는 기대는 접어두는게 덜 상처받으실꺼예요
0
0
과감한 개비자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과감한 개비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쓰레기죠
0
0
민망한 댕댕이덩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민망한 댕댕이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사실상 불가능일듯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