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대가서 자격증
글쓴이
- 2013.12.25. 20:17
- 1606
곧 군대가는 2학년 마친 공대생입니다
가서 자격증같은 걸 따오고 싶은데요
공대생이 한자 1급이나 한국사 1급 같은거 따도 도움될까요??.
이말고 선배님들은 어떤자격증?? 아니면 어떤걸 해오셨나요
가서 자격증같은 걸 따오고 싶은데요
공대생이 한자 1급이나 한국사 1급 같은거 따도 도움될까요??.
이말고 선배님들은 어떤자격증?? 아니면 어떤걸 해오셨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한국어 한국사 워드 한자 공부쫌만하면되는것들이라 근데 부대운이커요 가보고 결정하는게나을것같아요
0
0
절묘한 무릇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절묘한 무릇]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한국사는 기간제한 있으니 한자 추천.
0
0
난감한 벋은씀바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감한 벋은씀바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위험물산업기사했네용 난이도 별로 안어렵고 할만한듯... 일반물리만 좀 알면 무난해요
0
0
무거운 족제비싸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거운 족제비싸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기능사 자격증 지금 아무거나 하나 취득하면 일년 후 자신의 특기에 따라서 다양한 자격증 취득가능해요. 공병쪽이 특히 괜찮은게 많은듯
0
0
무거운 족제비싸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거운 족제비싸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한자2급, 컴활1급, 워드1급
0
0
적나라한 쪽동백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적나라한 쪽동백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변리사 자격증
0
0
난폭한 파리지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폭한 파리지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공대생이 왜 그런 자격증을..
영어랑 기능사쪽으로 알아봐야지
영어랑 기능사쪽으로 알아봐야지
0
0
훈훈한 갈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훈훈한 갈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