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익 학원 다니려고 하는데 처음부터 800-900이상 반 등록해도 될까요?
글쓴이
- 2013.12.25. 20:33
- 2153
모의토익 600점정도 받았고 토익 공부는 안해봤어요
이번 겨울방학에 토익학원 다니려고 하는데
800-900이상 반을 등록해야 할지
750점 목표 반을 등록해야 할지 고민이네요
아직 빨갱이 파랭이도 한번도 안봤어서........
어디에 등록하는게 맞을까요?
권한이 없습니다.
0
0
유별난 고란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별난 고란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빨갱이 파랭이 한번도 안보고 공부했는데 ㅋㅋ
0
0
찌질한 홍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찌질한 홍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실전반은 별로 비추임. 차라리 한 750반 정도 들으면서 문제 같이 풀어나가는 게 더 효과적이라고 생각함돠
0
0
한가한 옥잠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한가한 옥잠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600점 초반인데요. 선생님이랑 직접 상담 받고 유앤아이에 800보장
인텐시브 등록했는데요. 이수업은 하루는 유형정리 하루는 실전풀기 해서
왠만하면 따라갈수 있다고 합니다.
인텐시브 등록했는데요. 이수업은 하루는 유형정리 하루는 실전풀기 해서
왠만하면 따라갈수 있다고 합니다.
0
0
질긴 사위질빵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질긴 사위질빵]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근데 진짜 빡시게 과제가 많다고 합니다
0
0
질긴 사위질빵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질긴 사위질빵]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600초반 점수대는 보통 알씨가 문제지, 엘씨가 크게 문제되지는 않더라구요. 알씨만 매일하는 반으로 중급수준에 적합한 ybm 데이빗한 알씨+part 7 추천합니다. 요거 듣고 실전반 올라가면 딱 좋습니다.
0
0
참혹한 보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참혹한 보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참혹한 보리
실미도 스터디 꼭 같이하세요 절대 후회하지않을 스터디입니다. 스터디 회원에게 많이 배우고, 같은 실수를 하지않는 법을 깨닫게해 줍니다. 정기토익 5, 6와 매일 단어 50개씩 외워야하니깐요. 빡시게 해보세요.
0
0
질긴 떡갈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질긴 떡갈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질긴 떡갈나무
실미도 스터디가 뭐죠?? 합숙스터디인가요?
0
0
허약한 팔손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허약한 팔손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허약한 팔손이
문제풀다가 틀리면 손목잘리고발목잘리고ㅜ
최종목표는와이비엠사장 모가지따오는거래여
최종목표는와이비엠사장 모가지따오는거래여
0
0
유별난 달맞이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별난 달맞이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유별난 달맞이꽃
ㄷㄷㄷ 재밋네요ㅎ
어디가면 할 수 있나요?
어디가면 할 수 있나요?
0
0
허약한 팔손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허약한 팔손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유별난 달맞이꽃
Fat! you are so interesting ~ wrist cut, neck cut, ...next your mother cut !!
0
0
끔찍한 족제비싸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끔찍한 족제비싸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끔찍한 족제비싸리
느그애미?
0
0
유별난 달맞이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별난 달맞이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750
0
0
날씬한 편백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날씬한 편백]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댓글이 알바스멜이.. 부산대올성적이면 혼자서해도 충분합니다
0
0
머리나쁜 아왜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머리나쁜 아왜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힘내요~~
0
0
정겨운 상사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정겨운 상사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빡시게 해야 바로 효과가 보이던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