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숙사 신청 기간이 언제부터
글쓴이
- 2013.12.25. 20:58
- 1442
기숙사 신청이 언제부터였죠???
권한이 없습니다.
저도 완즌 궁굼...
1
0
재수없는 수송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재수없는 수송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1월 초부터 모집 시작한다고 하니
12월 말부터 알아보시는게 좋을거 같네요.
12월 말부터 알아보시는게 좋을거 같네요.
0
0
참혹한 벼룩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참혹한 벼룩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매일 올라오는 질문이군요
0
0
청렴한 벚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렴한 벚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