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행정 성적 잘 받으셨나여?
글쓴이
- 2013.12.25. 21:26
- 1377
행정학과 부전공하는데
인사행정..........하....
씨쁠이하 받으신분들도 계신가여?ㅠㅠ
자과생은 잘 받으셨나여?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행정학관데..나름 열심히 했다고 생각했는데 점수는 절배신했네요ㅠ
0
0
키큰 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키큰 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키큰 밀
뭐 받으셨어요...? 저는 씨쁠이여ㅠㅠ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인사는 걍 객관식이라 칼같이 성적순이에요 ㅇㅇ 나름열심히하고 시험 다 맞은거같아도 답틀리면 끝
전 중간때 2개틀려서 중간잘본사람 이름부를때 일어났는데 결국 A+받앗어요
전 중간때 2개틀려서 중간잘본사람 이름부를때 일어났는데 결국 A+받앗어요
0
0
따듯한 목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따듯한 목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따듯한 목화
어느과 인사 말씀하시는지?? 객관식 아니라 주관식으로 2문제 혹은 3문제 내셨는데... 아마 공공정책학부 거기 인사행정 말씀하시는거 같은데...
0
0
화난 애기봄맞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난 애기봄맞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따듯한 목화
밝은 목화님은 공공정책학부 인사행정말하시는듯.. 저는 행정학과 인사행정말하는거였어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이성적 나올줄 예상 못했어요...
0
0
한심한 털진달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한심한 털진달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한심한 털진달래
뭐받으셨나요...ㅜㅜ?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인사행정론 에이쁠이요. 교수님 말씀으로는 일등했다네요ㅋㅋ
0
0
잉여 사위질빵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잉여 사위질빵]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잉여 사위질빵
박희정 교수님 수업이에요??
0
0
한심한 털진달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한심한 털진달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행정학과 학생입니다 a맞았습니다. 위에 분들은 전부다 공공정책학괴의 인사행정을 말하는거 같네요. 행정학과 인사행정에서는 순위 안불러줬습니다.
0
0
초연한 사랑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연한 사랑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나름 열심히 했다고 생각했는데 씨플.. 생각보다 너무 짜게 주셨어요ㅠㅠ
0
0
어리석은 목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리석은 목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