ㅅㅇㅎ 교수님 생산들으신분..? 글쓴이 2013.12.25. 21:50 1381 2 성적 후하게 받으셨어요??나만이런가 ?ㅅㅂ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짜릿한 논냉이 13.12.25. 22:52 에이쁠입니당제친구도에이쁠입니당 0 0 짜릿한 논냉이 댓글 내용 복사 에이쁠입니당제친구도에이쁠입니당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짜릿한 논냉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기쁜 섬초롱꽃 13.12.25. 23:00 중간고사 딱 평균받고 기말 말았는데 a0네요남들도 진짜 기말고사 오지게 못친듯.. 0 0 기쁜 섬초롱꽃 댓글 내용 복사 중간고사 딱 평균받고 기말 말았는데 a0네요남들도 진짜 기말고사 오지게 못친듯..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기쁜 섬초롱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