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평가 ㅇㄱㅊ교수님 들으신분?
글쓴이
- 2013.12.25. 21:52
- 1270
성적이 정말 충격이네요ㅜㅜㅜㅜ
다들 어렵다고 하시더니..아니셨나봐요....흑...
다들 어렵다고 하시더니..아니셨나봐요....흑...
권한이 없습니다.
B+
0
0
외로운 달뿌리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외로운 달뿌리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A+...ㅎㅎㅎ 마지막까지 제일성적가늠이 안가던과목인데 다행히도..
0
0
촉박한 고욤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촉박한 고욤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ㅠㅠ다들부러워요 흑흑 여기서 총평점 다 까먹었네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ㅠㅠ 저도.. 이거잘받아도 또 총평점깎아먹는과목이 딴게또잇답니다
0
0
촉박한 고욤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촉박한 고욤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저도ㅠㅠ 이거말고 총평깎아먹는게 있어요..
0
0
외로운 달뿌리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외로운 달뿌리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