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대가 크로커다일레이디스 브랜드
글쓴이
- 2013.12.25. 21:59
- 1874
가격도 참한데
소재가 모 80에 알파카 20인 크로커다일 레이디스 코트가 있더라구요
같은 가격의 올리브데올리브나 라인 나이스크럽 의 코트는
모 30밖에 안되더라구요..
단지 고민되는 건 핏은 확실히 아래문단의 것들이 이쁘더라구요.. 크로커다일은 막 이상하진않은데
오버핏?인느낌?이구요
결론은 결국 크로커다일 옷을 사려하는데
20대가 여기 옷 입으면 이상할까요?
소재가 모 80에 알파카 20인 크로커다일 레이디스 코트가 있더라구요
같은 가격의 올리브데올리브나 라인 나이스크럽 의 코트는
모 30밖에 안되더라구요..
단지 고민되는 건 핏은 확실히 아래문단의 것들이 이쁘더라구요.. 크로커다일은 막 이상하진않은데
오버핏?인느낌?이구요
결론은 결국 크로커다일 옷을 사려하는데
20대가 여기 옷 입으면 이상할까요?
권한이 없습니다.
어울리기만 한다면 브랜드가 몬 상관일까요
0
0
야릇한 애기똥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야릇한 애기똥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옷 잘입는 분들은 브랜드 안 따던데...
0
0
멋쟁이 다릅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멋쟁이 다릅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오버핏 잘 입으면 이쁜뎅
0
0
저렴한 노루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저렴한 노루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