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글쓴이
- 2013.12.25. 22:29
- 911
.
권한이 없습니다.
에이~~에이쁠 처음 받았다구 감사메일보내는건 쫌 ㅎㅎ..앞으로 자주 받게 되실거에여 ^>^
0
0
머리좋은 비짜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머리좋은 비짜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ㅋㅋㅋㅋ 교양은 오바인 것 같고~ 저는 학부 마지막 학기 때 4년동안 제일 좋아했던 교수님들 수업만 골라서 들었는데 그 때는 학기 마감하면서 문자 드렸었어요^^
0
0
허약한 제비동자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허약한 제비동자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 성적 나오기 전에 한 학기동안 어떤 교양수업 들으면서 많이 성장한 걸 느껴서 감사메일 썼었어요 ㅋㅋㅋ
0
0
부지런한 다정큼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지런한 다정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다들 감사합니다^^ 행복한 연말되시길~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