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에서 반액이상 받으러면(성적장학금)
글쓴이
- 2013.12.25. 22:52
- 1744
학점이 어느정도나와야할까요?
2학년입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4.2??????????4.1로 수업료 받았었는데 그당시 15등이였어요.
0
0
일등 배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일등 배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일등 배추
아ㅜㅜ
이게이상한게 45명으로뜨네요ㅜㅜㅜ경영과엄청많은걸로아는데
이게이상한게 45명으로뜨네요ㅜㅜㅜ경영과엄청많은걸로아는데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혹시, 제대하고 오셔서 뭐 회계학과나 그렇게 나뉜건 아니에요?? 저는 175명기준..
0
0
일등 배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일등 배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일등 배추
아 그런ㄱㅏ요아 11학번이후랑 따로하나보네요
이럴수가
이럴수가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1학기때 4.17였는데 기성회비 30만원면제 받았으예..
0
0
깨끗한 생강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깨끗한 생강]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깨끗한 생강
제가 4.08로 70만원받았는데
기성회비 130말씀하시는거죠?
기성회비 130말씀하시는거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이상하네 난 왜 그거밖에 안줬지ㅠㅠ....................??
0
0
깨끗한 생강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깨끗한 생강]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