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학과 부전공 하고계신분?
글쓴이
- 2013.12.25. 23:21
- 1410
복전컷의 위엄은 익히 들었는데... 부전공은 어떤지 궁금합니다~!
부전공 승인 나셨을 때 학점이 어떻게들 되시나요~~??
부전공 승인 나셨을 때 학점이 어떻게들 되시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저는 작년 2학기때 4.1 조금 넘는 성적으로 부전공 선발되었었어요~
0
0
유치한 감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치한 감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유치한 감초
고맙습니다~~! 더 노력해서 끌어올려야겠어요ㅎㅎ
1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네 ㅋㅋ 전 성적 더끌어올려서 지금은 복전하고 있어요~ 화이팅 하십쇼!!
1
0
유치한 감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치한 감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