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학원론 ㅂㄱㅈ 교수님 성적 입력 안해주시나요 ???
글쓴이
- 2013.12.25. 23:27
- 1698
정치학원론 ㅂㄱㅈ 교수님 성적 입력 안해주시나요 ???
요고만 뜨면 다 뜨는데
지금 학점의 1단위가 바뀌는 그런 시점에서
왜이리 뜸드리시는지 ㅠㅠㅠㅠ
언제쯤 띄어주시는지 아시나요 ?
권한이 없습니다.
저번 학기에 마지막 날에 올려주셨던 것 같네요.
0
0
촉촉한 구기자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촉촉한 구기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ㅂㄱㅈ 교수님은 항상 마지막날에 올려주시는 걸로 알고 있어요
0
0
발냄새나는 단풍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발냄새나는 단풍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발냄새나는 단풍나무
마지막 날이면 정정기간 마지막 날이요??
0
0
건방진 삼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건방진 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