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발 추가장학금좀...
글쓴이
- 2013.12.26. 00:09
- 1375
추가장학금 기다리다 목빠지겠엉요...
따로 연락온건없지만 개인별 장학금내역에 찍혀있던데
제발 빨리 들어왔으면 T.T
따로 연락온건없지만 개인별 장학금내역에 찍혀있던데
제발 빨리 들어왔으면 T.T
권한이 없습니다.
0
0
유능한 다래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능한 다래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유능한 다래나무
벌써 부모님께 얼마드릴지 뭐에 쓸지 계획다세웠는데ㅋㅋㅋㅜ3ㅜ 두근드근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두 애타게 기다려요ㅜ 생활비ㅜ 세금 내려고 하는데..얼른..
0
0
재수없는 반송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재수없는 반송]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빨리 들어왔으면 좋겠네요